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우리나라 정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국민의 생활을 조금 더 지켜주기 위해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2020년 5월 11일부터 시행하게되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해당 날짜부터 신청을 할 수 있다면, 카드로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이중에서 현대카드로 재난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과 재난지원금에 대해 소식을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다가 다른 방법으로 현대카드가 아닌 또 다른 카드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해서 받아볼 수 있다는 소식이 있으며, 카드가 아니라 상품권으로도 수령이 가능한 부분 또한 현존합니다.

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지원금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통하여 받아볼 수있는 카드로 이시간에는 현대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전에 한도 조회와 여러가지 지원금을 확인해보시고 자격과 조건 등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되는 지원금이 있다면, 설명을 통하여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이 낸 세금을 이렇게라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있을 때 누군가가 챙겨주지 않는 것이 현 시대에 흐름이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2020년에 들어서자마자 굉장히 널리퍼진 이슈(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끝이 나지 않고 보이지 않는 이러한 전쟁속에서 각 국가들은 그들만에 조치를 펼치면서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전 국민들에게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있다고하는데, 이런 지원금을 5월 4일부터 시행하였고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재난지원금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우리나라 정부에서는 모든 국민에게 최대 1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한 적 있으며, 긴급재난지원금은 국민의 개개인이 아닌 가구당 기준으로 지급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가구에 대한 기준은 주민등록에 기재되어있는 기준으로 삼고 건강보험 피부양자 개념을 적용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지급에 대한 금액은 1인 가구부터 4인가구 이상까지 책정이 되어있으며, 이는 각각 40만 원부터 시작하여 60만 원, 80만 원 그리고 100만 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지난 5월 4일에는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수급가구 등 긴급재난지원금은 기존의 복지급여를 받고있는 통장으로 현금 입금이 이미 완료되었으며, 이 외에 나머지 국민들에게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및 선불카드, 지역사랑상품권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신청을 한뒤 지원금을 수령 받을 수있게 되었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이런식으로 받아본 긴급재난지원금은 2020년 8월 31일까지 사용을 해야한다는 기간이 존재하며,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 또한 따로 알아두어야하며, 사용제한이 되어있는 업체도 확실하게 알아두고 사용하기전에 무조건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뿐만아니라, 기간 내로 사용을 하지 못하고 남는 금액이 있다면, 국가와 자치단체로 다시 환수가 된다고하며, 이를 통해서 알아둘 수 있는 것이 수령한 긴급재난지원금 모두 8월 말까지 사용을 해주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지원금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로부터 컴퓨터(PC), 모바일 그리고 현대카드 라이프 에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접속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고하며, 만약 접속을 했다면 긴급 재난지원금에 대한 안내하는 팝업창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팝업창을 선택하고나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을 할 때 본인인증이 꼭 필요하다고하며, 관련된 내용으로 모바일에서는 카드번호인증이나 휴대폰인증 중에 본인이 한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해야 한다고하며, 컴퓨터(PC)를 통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할 때 에는 카드번호인증, 휴대폰인증, 공인인증서 중 한가지를 무조건 선택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그렇지만 행정안전부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매일 밤 11:30PM에서 12:30AM 사이에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할 수 없다고하며, 현대카드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그리고 재난지원금 사용기간은 2020년 8월 31일 월요일까지 정해져 있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사용방법은 신청을 통하여 카드를 사용수 있는가에 대한 문자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2일정도 지난 뒤 현대 개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를 하면 자동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인의 주민등록상의 주소지에 해당 되는 지역 내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다고하며, 이에 대해서는 관할 특별시, 광역시 그리고 도로 구분을 할 수 있겠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혹시나 신청을 할 수 있는 기간 내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지 않거나 못하는 경우에는 지원금 전액 모두 기부처리로 된다고하고, 사용기간 내에 모두 사용하지 못한 지원금에 대해서는 국고환수로 소멸이 된다고 합니다. 기부금액에 대해서는 2020년 연말정산을 할 시 금액에 15%를 세액공제로 반영을 시켜준다고하며, 100만원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부금 처리가 된다고하며, 총 15만원을 소득공제로 받아볼 수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정부와 지자체 지원금 중복 신청을 이용을 할 때에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 제일 크며, 순차적으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과 아동돌봄쿠폰순으로 나열 할 수 있겠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재난지원금은 신용카드 그리고 체크카드로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면서 가족카드와 체크플러스 그리고 하이브리드와 법인카드 게다가 하이패스와 기프트카드(충전형)는 현재 언급하는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을 지금바로 신청해보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