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쇼핑 지원금 바로가기

이마트 쇼핑 지원금 바로가기

이마트 쇼핑 지원금 지급시기

 

정부 긴급 재난지원금과 같이 이번에는 이마트 쇼핑 지원금에 대한 소식이 접해지고 있습니다. 이마트 쇼핑 지원금에 대한 지급시기와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상품권 받으러 바로가기

 

이마트 쇼핑 지원금

 

이마트에서는 이번에 다가오는 2020년 6월 21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서 쇼핑 지원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모든 지급 상품권 금액에 대해서는 3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6월 18일 이마트에 따라보자면, 행사기간 동안에는 10만원 이상 이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5천원과 20만 원 이상 구매를 한 고객들에게는 1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 한다고 합니다.

이마트가 전점에서 결제수단을 상관하지 않고 최대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번 구매금액별 상품권 지급 행사는 이마트의 기존 새로 오픈한 매장에서만 진행을 하던 행사를 전점으로 확대하며, 행사카드로 구매를 할 때에만 지급을 했던 것을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대 5천 원까지만 증정했던 상품권을 이번에는 1만 원까지 금액을 높였다고하며, 상품권은 계산시에 계산대에서 바로 지급이 된다고하며, 담배와 주류, 도서, 종량제 봉투 등에 대해 일부 구매 금액은 합산에서 제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마트에서 대대적으로 쇼핑지원금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함에 있다고 합니다.

 

쇼핑 지원금은 이런방식으로..

2020년 6월은 작년에 비하여 공휴일이 이틀이나 부족하여 소비진작을 위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한 만큼 이번 상품권 행사를 준비 했다고 합니다.

상품권 지급 외 주요 생필품에 대한 할인행사 또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주요생필품 할인행사 기간은 이번에 다가오는 24일까지라고 합니다.

한우와 국거리 그리고 불고기는 신세계포인트회원을 인증 할 경우 40% 할인 되어진 가격으로 100g당 3천 420원 그리고 4천 20원에 판매를 한다고하며, 삼겹살과 목심은 행사카드로 구매를 할 경우에 30% 할인되어진 가격으로 100g당 1천 666원에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름 재철 과일로 수박이 있는데 수박과 계란 30개입은 행사카드로 구매를 할 경우 2천원 할인하여 판매를 한다고하며, 행사가격은 수박이 1만 1천 900원 그리고 계란은 2천 980원이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카드 프로모션을 통하여 피코크 밀키트 전품목은 최대 40%로 할인이 되어진 가격에 확인을 해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미국산 플레임 자몽과 뉴질랜드산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2개 이상 구매를 할 경우에는 30% 할인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마트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지원금 지급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마트 쇼핑 지원금 지급시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