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랑 18세 복면가왕

낭랑 18세 복면가왕

낭랑18세 복면가왕 누군지 아마 궁금했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 대결 상대였던 만찢남은 이석훈이었습니다.

낭랑 18세가 7연승을 하고있는 민찢남 이석훈을 뛰어넘어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죠.

낭랑 18세 복면가왕

2019년 12월 22일 저녁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 미스터리 음악쇼 크리스마스 특집에서는 기존에 7연승을 도전하는 만찢남을 볼 수 있었고 만찢남과 가왕 결정전에 나오기 위한 참가자들의 경쟁이 많이 보이곤 했습니다.

낭랑 18세 복면가왕

당일 2라운드 준결승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가왕대전에서는 스포츠카 그리고 캣츠맨의 무대로 진행이 되었는데, 스포츠카는 정일영의 기도를 불렀고, 캣츠맨은 이지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라는 곡으로 선곡했습니다.

낭랑 18세 복면가왕

2라운드 준결승 첫 번째 노래 경쟁에서는 이들의 무대로 진행이 되면서 준결승 두 번째 대결에서는 식빵 그리고 낭랑18세가 노래 대결을 했습니다.

식빵은 꽃길이라는 빅뱅의 노래를 선곡하였고, 낭랑18세는 티삼스의 매일매일 기다려를 선곡하여 불렀습니다.

낭랑 18세 복면가왕

평가자 하현우는 낭랑18세가 누군지 알았다며, 고등학생 때 부터 팬이었다는 언급과 이 무대를 평가하는게 아닌 전성기 때 보았던 그 에너지를 그대로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후배로서 존경스럽다는 언급 또한 있었습니다.

낭랑 18세 복면가왕

뒤이어 유영석은 옛날보다 더 잘하는 것 같습니다 라고 맞받아 치는 모습을 보였고, 위 대결에서는 낭랑 18세가 승리를 쟁취하며 식빵의 정체는 원더나인의 승환으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만찢남은? 이석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