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카테고리 없음

by 지식왕자 곰티브 2020. 3. 15. 21:21

본문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복면가왕 주윤발의 정체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 과연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아래 본문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복면가왕과 주윤발, 가수, 노래와 관련해 또다른 정보를 보고자하는 분들은 관련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제일 빠른 정보찾는 루트가 아닐까 합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복면가왕에서 주윤발이라는 이름으로 2연승을 거두면서 123대 복면가왕에 올라섰는데, 2020년 3월 15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4명의 복면을 쓰고 나타난 가수들이 가왕 주윤발에 맞서는 무대가 열렸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2라운드 첫번째 무대에서는 컵라면 그리고 호랑나비의 대결이 펼쳐졌는데, 컵라면은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요염한 보이스로 판정단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간주로 피아노 소리가 나올 때에는 관중들이 모두 다같이 손가락을 움직이여 노래를 즐기기도 했죠. 반면에 호랑나비는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스튜디오를 흔드는 영롱하고 애정한 목소리에 판정단들의 의견은 '어리다'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제일 첫 무대에서는 64대 35라는 점수로 호랑나비의 승리로 결과가 나왔으며, 패배를 한 컵라면은 무서운 트로트 신인이라는 리틀 혜은이 요요미였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김성주는 요요미가 중년들의 대통령, 고속도로 아이유, 리틀 혜은 등 여러가지 별명으로 불리는 화제의 인물임을 더욱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게다가 송가인 그리고 김구라에게 예측했던 인물이 맞냐는 질문에 송가인은 맞다고 답변 했었습니다. 송가인은 "트로트 가수 중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없다"라며 첫 무대에서 바로 알아버린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의 말을 듣던 윤상은 "그러면 왜 아까 내가 'Y로 시작하지 않냐' 라는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했는가"라고 묻는 질문에 송가인은 "비밀이니까요"라고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두번째 노래 대결에서는 강변북로 그리고 푸딩의 무대였습니다. 강변북로는 허스키하면서 거친 음색이 특징이었는데, 윤시내의 '열애'라는 노래를 부르며 그의 정체에 더한 궁금증을 만들어 냈습니다. 반면에 푸딩은 조금 더 남성적이면서 안정적인 목소리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유영석은 푸딩에게 "내공이 있는 중견가수"라는 평을 내렸으며, 이윤석은 "90년대 락커"라는 예측을 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변북로와 푸딩의 무대에서는 강변북로가 총 51표를 얻어버리면서 대결의 우승을 했습니다. 이에 따라 정체를 밝힌 푸딩은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부르던 데뷔 28년차 보컬 김재희였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익숙한 모습에 판정단은 알아보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사랑할수록'은 본래 김재희의 형인 ()김재기가 부른 곡이었습니다. 하지만 김재기가 녹음을 하기도 전에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난 뒤, 김재희가 노래를 부르게 된 것이랍니다.

김재희는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형과 자신을 비교하는 대중의 차가운 시선을 느끼며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음악계를 잠깐이나마 떠났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랑할수록'을 라이브로 선사하며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세번째 무대에서는 호랑나비와 강변북로의 대결 무대로 이어졌는데, 호랑나비는 크러쉬의 'SOFA'를 선곡하였고, 이는 가늘게 흔들거리는 매력적인 바이브레이션이 특출난 무대를 보였습니다. 강변북로는 조갑경의 '바보같은 미소'를 너무나 감성적이게 불렀기에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이번 세번째 무대에서는 불과 1표 차이로 호랑나비가 강변북로를 이기면서 최종 라운드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1표차로 너무나도 아쉽게 진출하지 못한 강변북로는, 조갑경의 남편 홍서범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때 홍서범이 부르던 노래를 들은 유영석은 이미 홍서범임을 암시하기도 했죠.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가면속의 홍서범은 아내 조갑경의 노래, 그녀에게 선물로 불렀다면서 언급하였고, 청소년이나 20세에서 30대는 자기가 예능인인 줄 알지 가수인걸 모르는 것 같다며, 무대를 통해 알리고 싶어 나왔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마지막 무대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주윤발'과 이에 맞서 노래 대결을 펼칠 호랑나비의 대결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주윤발은 NELL의 '옅어지다'를 선곡하고, 또 다시 한번 폭발적인 성량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습니다. 결과는 84대 15라는 압도적인 점수를 얻으며 123대 가왕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마지막까지 가왕과 대결했던 호랑나비의 정체는 밴드 호피폴라의 리더 아일이었다고 합니다. "호랑나비의 정체는 감이 왔어요"라며 말했던 윤상은 그의 얼굴을 보면서 고개를 끄덕이기도 했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결국 주윤발은 '강승윤'이 아닐까 하는 예측을 많은 사람들은 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